[영화단신] ‘원더 우먼’ 로튼 토마토 신선도 96%? 정말? 外
[영화단신] ‘원더 우먼’ 로튼 토마토 신선도 96%? 정말? 外
  • 임태균 기자
  • 승인 2017.05.30 18:33
  • 댓글 0
  • 조회수 19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30일 영화계 단신

‘원더 우먼’ 로튼 토마토 신선도 96%?

[뉴스페이퍼 = 임태균 기자] DC 유니버스의 슈퍼히어로 영화 ‘원더 우먼’이 신선한 토마토 영화로 극찬 받고 있다. 지난 29일 시사회를 통해 영화가 공개된 후, 미국의 영화 평론 사이트 로튼 토마토는 영화 ‘원더 우먼’의 신선도(평점)을 96%로 선정했다.

<사진 = 로튼 토마토>

DC 유니버스 영화가 공개 초기 극찬을 받는 것은 이례적이다. 미국 매체 커밍순은 “다크 나이트 이후 DC 최고의 영화”라고 밝혔으며, 인디와이어는 “갤 가돗과 크리스 파인이 끝내주게 매력적이다”이라 호평했다.

원더 우먼은 오는 31일 개봉 예정이다.

‘군함도’ 전국민 알리미 모집

‘군함도 전국민 알리미’는 지난 2015년 7월 5일,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일본의 섬 ‘군함도’의 어두운 역사를 전세계에 알리고, ‘군함도’를 기억하고 되새기기 위한 활동을 펼치는 서포터즈 그룹이다. 유네스코 등재 당시 2017년 12월까지 강제징용 사실을 명시하기로 한 일본의 후속 조치 이행을 촉구하기 위한 활동에 힘을 모으고 뜻을 함께할 예정이다.

‘군함도 전국민 알리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하고 있다.

<사진 = 스틸컷>

‘꿈의 제인’ 채널CGV의 <다다프로젝트> 추천작 선정

조현훈 감독의 데뷔작 '꿈의 제인'이 채널CGV의 <다다프로젝트> 열네 번째 추천작으로 선정되었다. ‘꿈의 제인’은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 올해의 남녀배우상과 제42회 서울독립영화제 관객상을 수상하며, 주목받고 있다.

‘꿈의 제인’ 어디에도 받아들여지지 못한 소녀 ‘소현’과 누구와도 함께하길 원하는 미스터리한 여인 ‘제인’의 특별한 만남을 그린 작품으로 31일 개봉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