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위로요정’ 카카오톡 이모티콘 이벤트 인기몰이
본죽, ‘위로요정’ 카카오톡 이모티콘 이벤트 인기몰이
  • 정근우 기자
  • 승인 2017.07.25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본아이에프(대표 김인호)의 건강 죽 전문점 본죽이 ‘2017년 위로 메신저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한 ‘위로요정’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인기리에 종료했다. 

지난 7월 11일부터 실시한 ‘본죽X설찌’의 위로요정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는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설찌와 함께 작업한 ‘위로요정’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작해 무료 배포하는 행사로, 이벤트 시작 이후 약 일주일 만에 준비한 약 11만개 수량을 소진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본죽은 몸과 마음이 아프거나 지친 일상 속에서 편안한 식사를 원하는 현대인들에게 따뜻한 감성을 전하는 ‘본죽, 위로 메신저’를 올해 캠페인 테마로 정하고 ‘위로요정’ 캐릭터를 활용해 직장인 편, 엄마 편 등 2편으로 구성한 바이럴 광고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본죽은 죽 메뉴를 몸을 회복하는 환자식에서 마음을 회복하는 일상의 치유식으로 제안하고, 아날로그적 감성을 담아 친근하고 밝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번 바이럴 광고에서는 “하나뿐인 몸, 내가 챙겨야지” 등 직장인과 주부를 대상으로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상황을 해학적인 일러스트레이션으로 표현해 치유와 위로를 선사한다.

본죽의 바이럴 영상은 유튜브, 네이버 TV 캐스트를 비롯한 온라인 채널과 버스, 영화관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방영되며 자세한 영상은 본죽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아이에프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은 “’위로요정’은 마음의 치유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죽 한 그릇을 나누며 위로를 전하는 본죽의 캠페인 콘셉트를 잘 표현한 캐릭터”라며 “호응해 준 고객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 인사 드리며, 앞으로 진행될 이벤트에도 계속적인 관심과 참여가 지속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Tag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