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영화 “아이 캔 스피크”. 성유빈 배우 “모든 분들이 다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포토] 영화 “아이 캔 스피크”. 성유빈 배우 “모든 분들이 다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 박도형 기자
  • 승인 2017.08.21 23:02
  • 댓글 0
  • 조회수 10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페이퍼 = 박도형 기자] 올 추석 개봉을 예정하고 있는 영화 “아이 캔 스피크”가 8월 21일 오전 11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제작보고회를 개최했다.

영화 “아이 캔 스피크”는 8,000건의 민원을 넣으며 구청의 블랙리스트 1호 도깨비 할매가 된 ‘옥분’, 원칙과 절차가 답이라고 믿는 9급 공무원 ‘민재’가 영어를 통해 서로가 소통하고 진심을 알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휴먼 코미디 영화이다.

<이제훈 배우와 함께 형제컨셉 사진을 찍는 성유빈 배우. 사진 = 박도형 기자>

영화에서 ‘민재’의 동생인 ‘영재’를 연기했던 성유빈 배우는 이제훈 배우와의 인연을 말하기도 했다. 이제훈 배우가 촬영했던 영화 “파파로티”에서 이제훈의 아역 시절을 연기했던 성유빈 배우는 이번 영화를 계기로 이제훈과 또 다른 호흡을 맞추게 됐다.

이날 보고회에 함께 자리한 이제훈 배우는 성유빈 배우에 대해서 “정말 잘컸다.”라고 말하며 외모적인 부분에서부터 뛰어난 연기력까지 모두 칭찬했다.

이에 성유빈 배우는 “제훈이 형이 친형처럼 편하게 대해주셔서 즐겁게 연기할 수 있었다.”고 말하며 서로에 대해 아낌없는 애정을 발산했다.

이어서 배우는 같이 촬영을 함께 했던 배우들에 대해서 “쉽게 뵐 수 있는 선배님들이 아닌데,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많이들 챙겨주셔서 즐거운 현장이었다.”고 말하며 훈훈했던 촬영장 분위기를 소개하기도 했다.

이제훈, 나문희 배우를 비롯해 많은 배우들이 제작보고회에 참여하며 끈끈한 케미를 확인할 수 있었던 영화 “아이 캔 스피크”는 오는 9월 추석 개봉을 예정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