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나라 150조각 미니직소퍼즐 출시!!
종이나라 150조각 미니직소퍼즐 출시!!
  • 정근우 기자
  • 승인 2017.08.24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고흐의 대표 명작을 150조각 퍼즐에 담아
조각수 UP, 난이도 UP, 재미 UP
투명케이스에 포장되어 있어 보관 및 휴대가 편리

[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최고의 문구제조기업 ㈜종이나라(대표이사 정도헌)가 미니직소퍼즐 ‘마이아트 포켓퍼즐’을 2017년 8월 출시하였다. 

‘마이아트 포켓퍼즐’의 가장 큰 특징은 150조각의 미니직소퍼즐이라는 점이다. 현재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주류 미니직소퍼즐(108조각, 120조각)과의 차별화를 통한 ㈜종이나라의 전략제품으로 직소퍼즐 초심자부터 마니아까지 두루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반고흐의 대표작품 ‘해바라기’, ‘아를의 별이 빛나는 밤’, ‘별이 빛나는 밤’, ‘아를르의 포룸광장의 카페테라스’를 주제로 하여 인테리어 및 소장용으로 그 가치를 더하고 있다.

㈜종이나라 관계자는 “최근 정서안정, 즉 힐링을 위한 다양한 키덜트 제품이 각광받고 있는데 그 중 퍼즐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마이아트 포켓퍼즐’은 기존의 키덜트 제품들이 충족해주지 못했던 심미안과 재미, 또한 성취감을 제공하여일상생활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제품이다” 라고 밝혔다.

㈜종이나라에서는 출시기념으로 교보문고 온라인을 통해 ‘세계명화 컬러링북’을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마이아트 포켓퍼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마이아트 포켓퍼즐’의 완성규격은 15*10cm이며, 소비자가격은 5,000원으로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문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Tag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