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승식품’ 제품, 마트와 편의점 등 판매채널 다양화... 판매량 지속적 증가
'보승식품’ 제품, 마트와 편의점 등 판매채널 다양화... 판매량 지속적 증가
  • 정근우 기자
  • 승인 2017.08.31 15: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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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와 신세계푸드, 편의점 CU, 세븐일레븐 등을 통해 족발, 순대 관련 다양한 제품 판매

[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하는 회사, 정도를 걷는 회사, 사원과 고객에게 항상 감사하는 회사, 품질을 가장 높은 가치로 생각 하는 회사’를 가치로 내세우고 있는 ‘보승식품’이 위생 관리가 철저한 HACCP 시스템에 만든 여러 제품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보승식품’은 자체 생산시설과 특유의 노하우로 지속적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현재 대창구이, 막창구이, 보쌈겹살, 민족족발, 매콤 불껍데기, 매콤 불곱창, 자이언트 순대 등의 제품을 이마트와 신세계푸드, 편의점 CU, 세븐일레븐 등에서 판매해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보승식품’의 제품은 HACCP 시스템에서 생산된다. 철저한 위생관리가 특징인데, 시설 내부에도 에어워시 등을 설치해 위생적인 품질을 생산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회사 측은 이러한 경영방침이 연 매출 400억원 규모로 회사가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라고 말했다. 

‘보승식품’ 관계자는 “지난 1991년도에 7명의 직원으로 시작한 회사가 지금은 연 매출 400억원을 달성한 중견기업으로 성장했다. 철저한 위생관리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킨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말하면서, “앞으로 더욱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품질에도 더욱 신경을 쓰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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