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본격적인 가을에 들어서면서 예상치 못한 말벌의 공격에 부상을 입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아무런 대비 없이 단풍구경을 위해 산행을 가거나 곧 있을 추석을 위해 벌초를 하러 산에 갔다가 말벌의 무분별한 공격을 받는 일이 부쩍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거기다 최근에는 심각한 지구온난화 등의 기후변화로 벌집이 매우 증가한데다, 등검은말벌 등 산이 아닌 주택가에 서식하는 외래말벌도 늘어나면서 벌집제거는 큰 골칫거리가 된 상황.

일반인들의 경우, 말벌퇴치에 필요한 안전장비도 잘 갖추지 못하고 말벌퇴치 방법도 제대로 숙지하지 못해 말벌집을 혼자 제거하다 벌에 쏘이는 일도 허다하다.
해마다 벌집제거 출동요청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이 때에, 전국 어디든 말벌집제거를 무료로 서비스해주는 “장수말벌 말벌퇴치”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전국을 돌아다니며 확실한 말벌집 제거는 물론, 안정적인 말벌퇴치 실력으로 신뢰를 쌓아온 이 곳은 말벌퇴치 전문 베테랑이 상시 대기하고 있는 전문 말벌퇴치전문업체이다.
자칫 모르고 지나치거나 심각성을 모르고 그대로 방치할 경우 벌집이 커질 대로 커져 많은 이들의 안전을 위협할 수 있는 만큼, 더 큰 피해를 막을 수 있도록 크든 작든 벌집제거를 제보하면 탄탄한 전국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장수말벌 말벌퇴치”는 신속한 말벌무료제거를 도와주고 있다.
실제로 “장수말벌 말벌퇴치” 홈페이지에는 이들의 도움을 받는 수많은 사례들로 가득하고 충청도, 전라도, 경상도, 경기도, 강원도 등 거주지역에 따라 가까이에 있는 전문가에게 바로 말벌퇴치를 문의할 수 있도록 지역 별 전문가의 전화번호도 확인할 수 있다.
매번 여름이 시작되는 7월부터 가을의 계절이 익어가는 9, 10월까지 기승을 부리는 말벌과의 전쟁이 두렵다면 전국 말벌무료제거 및 장수말벌퇴치를 도와주는 “장수말벌 말벌퇴치” 이 곳에 도움의 손길을 요청해보자. 전국 어디든 말벌무료퇴치 전화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