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주름과 피부처짐 ‘슈링크리프팅’으로 개선 가능
겨울철 주름과 피부처짐 ‘슈링크리프팅’으로 개선 가능
  • 정근우 기자
  • 승인 2018.02.12 10:46
  • 댓글 0
  • 조회수 34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겨울철 건조한 날씨로 피부가 거칠어지고 탄력이 떨어지면서 주름으로 인해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피부노화는 피부 속 수분이 떨어지면서 피부의 탄력이 저하되고 주름이 생겨 노화가 진행된다. 보통 20대 중 후반으로 접어들면서부터 피부의 노화현상을 발견하게 된다. 특히 일교차가 큰 겨울에는 깊어진 주름을 개선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리프팅 시술을 찾고 있다. 

리프팅 종류로 수술적 방식인 안면거상술, 실리프팅, 레이저리프팅, 보톡스, 필러 등 다양한 시술이 있다. 최근에는 리프팅 시술 중에서도 고강도로 집약된 초음파를 이용한 슈링크리프팅이 겨울철 주름 개선을 위한 하나의 방법으로 주목 받고 있다.

슈링크리프팅은 탄력이 줄어들면서 아래로 처지는 피부개선에 효과적이며 피부 속 근막층까지 강한 열에너지를 도달시켜 응고 부위를 형성한다. 또한 KFED인증을 획득해 안정성까지 확보한 시술이며 마취과정이 없고 통증이 적어 부담 없이 편안하게 받을 수 있다. 

<사진설명 : 부산스킨앤빔 여현정 원장>

부산점 스킨앤빔 여현정 원장은 "슈링크리프팅은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이 촉진되어 피부탄력 증가는 물론 주름개선에도 효과적이다"라고 말했다. 슈링크리프팅의 시술 부위로 눈가나 입가, 목주름, 이마와 턱살 처짐 등 다양한 부위에 적용 할 수 있으며 처진피부에 즉각적인 탄력과 볼륨감으로 재생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시술시간이 약15분~20분 정도로 짧아 빠른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해 최근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슈링크리프팅은 살이 많은 이중턱이나 처진 볼살 개선은 물론 시술 후 얼굴이 갸름해지는 V라인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붓기나 멍 등의 증상이 거의 없고 시술결과가 매우 자연스러워 바쁜 직장인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슈링크리프팅은 단 한번의 시술로도 6개월 이상 오랫동안 지속되며 관리여부에 따라 길게는 1년 이상 유지가 가능하다. 

슈링크리프팅을 받은 이후에는 피부 자극과 멜라닌 색소 생성을 막기 위해 수시로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하게 바르는 것이 좋으며 2~3일 동안은 사우나, 흡연 및 음주는 삼가 하는 것을 권한다. 그리고 피부가 진정될 때까지 충분한 휴식과 운동으로 안정을 취하는 등 자가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 

부산점 스킨앤빔 여현정 원장은 "만족스러운 리프팅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개개인의 피부상태에 따른 정확한 상담은 물론 다수의 시술 경험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병원 찾아 진행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