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가 흐르는 광주 맛집 30곳을 찾아라!
이야기가 흐르는 광주 맛집 30곳을 찾아라!
  • 송진아 기자
  • 승인 2018.02.14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남도맛기행 사업 일환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주변 동구, 남구 대상

[뉴스페이퍼 = 송진아 기자] 광주광역시는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주변 명소화와 예술의 거리 프린지페스티벌, 대인시장을 연계하여 체류요인 증대 및 소비 진작을 위해 오는 2월 28일까지 이야기가 흐르는 광주 맛집 30곳을 선정한다. 

선정영역은 음식점 외에 찻집, 제과점 등으로 기존 맛집 선정 범위보다 넓다. 특히 이번 맛집 선정의 가장 큰 차이점은 스토리가 담긴 맛집이라는 점이 돋보인다. 

한정식, 한식, 단품요리, 일식, 양식, 중식, 베트남 등 아시안푸드, 찻집, 제과점, 기타 분야로 여행객들이 반할만한 숨어있는 맛집을 선정하여, 남녀노소 광주의 매력을 발견할 수 있도록 소개할 예정이다. 

1차 서류심사, 2차 암행 맛 테스트를 통해 선정된 맛집은 스토리텔링 전문 작가들이 참여하여 맛집의 스토리를 담아낼 예정이다.

신청자격은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주변에 해당되는 동구와 남구 소재로 영업 신고 후 공고일 현재 영업 중이어야 한다. 하지만 광주가 아닌 다른 지역에 본점을 둔 가맹점은 제외된다. 

접수는 신청과 추천에 의한 접수로 신청서류는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광주광역시지회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접수할 수 있다.

접수마감은 오는 2월 28일까지이며,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대로 1057번길 광후빌딩 2층 (주)상상오디자인(062-383-6526)으로 우편 접수나 이메일(t-time4u@hanmail.net)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Tag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