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호선 더블역세권 투룸 아파텔 상승세 “문래 투웨니퍼스트” 투룸 마감 임박!
2,5호선 더블역세권 투룸 아파텔 상승세 “문래 투웨니퍼스트” 투룸 마감 임박!
  • 정근우 기자
  • 승인 2018.03.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새로운 봄이 시작되는 3월 서울 영등포 일대 도심 2, 5호선 더블역세권에 위치한 ‘문래 투웨니퍼스트’가 빠른 기간 내에 완판을 앞두고 있어 이목을 받고 있다.

그 동안 좁은공간 원룸위주의 답답한 오피스텔이 인기가 떨어지면서, 최근, 신혼부부, 직장인 등이 원하는 주택으로 아파텔로 갈아타는 가운데, “문래 투웨니퍼스트” 투룸 아파텔이 새로운 주거 대안으로 떠올라 주목을 받고 있다.

1인가구의 증가와 수납과 공간이 답답한고 작은 원룸형 오피스텔, 높은 가격이 책정되어 있는 소형아파트의 중간 상품이기 때문이다. 소형 아파트와 상대적으로 원룸 같은 작은 공간 사이를 아파텔이 대체되고 있는 것이다.

‘문래 투웨니퍼스트’는 지하철 5호선 양평역과 2호선 문래역의 더블역세권 이용이 가능하고 대중교통을 이용한 여의도 및 강남권 등 진입이 용이하며 서부간선 도로,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등 서울 도심권 및 경기 서부권의 접근성이 뛰어나므로 목동, 여의도, 마곡, 상암, 마포, 종로까지 폭발적 임대수요가 예상된다.

문래동 최초 최첨단 시스템 IOT 가 도입된 스마트오피스텔로 전용 약 11평의 3베이 2룸구조 아파텔인 ‘문래 투웨니퍼스트’는 영등포구 문래동6가에 아파트 단지 밀집지역 내 지하 1층, 지상 17층 2개동 규모, 오피스텔 128실을 신축분양한다.

풍부한 인프라시설이 인접해 있는 ‘문래 투웨니퍼스트’는 반경2km 이내에 대형마트(코스트코,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 및 대형쇼핑센터(현대백화점, 타임스퀘어, 테크노마트, 롯데백화점) 그리고 대형의료시설(이대목동병원, 힘찬병원) 등이 가까이 있어 생활하기에 편리하다.

교육환경으로는 영문초, 문래중, 관악고 등 초중교가 인접해있고, 문래동 및 목동지구 내 다수 학원시설이 풍부하다.

안양천이 인접해 수변공원 및 산책로가 있어 산책 및 조깅등을 하기가 수월하여 힐링라이프가 가능한 환경으로 주거가 쾌적하다.

분양 관계자는 ‘현재 모델하우스가 운영되고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대기하지 않고 빠르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Tag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