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아카데미, 문예창작과 지망생 위한 여름방학 특강반 모집
뉴스페이퍼 아카데미, 문예창작과 지망생 위한 여름방학 특강반 모집
  • 송진아 기자
  • 승인 2018.06.11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페이퍼 = 송진아 기자] 문예창작과 실기 전형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신도림에 위치한 뉴스페이퍼 아카데미가 여름방학 특강반을 모집한다.

문예창작과는 시험장에서 운문이나 산문 작품을 완성시키는 실기고사를 통해 학생들을 뽑는다. 때문에 문예창작과 실기에 앞서 어떤 주제가 주어지건 글을 완성시킬 수 있는 능력을 길러야 하며, 또한 제시된 주제를 상징과 결부시켜 완성도 있는 글을 만들 수 있어야 한다.

문예창작과 수시 실기까지 불과 3개월 밖에 남아있지 않기에 빠른 준비가 필요하며, 특히 여름 방학 동안 문예창작과 실기 공부에 전념해야 성과를 낼 수 있다.

뉴스페이퍼 아카데미는 다년 간 문예창작과 실기 합격생을 배출한 문예창작과 실기 학원이며, 언론사 뉴스페이퍼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다. 뉴스페이퍼는 국내에 몇 되지 않는 문학 전문 매체로, 문학 정보, 문학 작품 정보, 소설가와 시인들의 강연, 문예창작과 입시 자료 등을 전문적으로 취급한다.

뉴스페이퍼 아카데미 학원 내부

지난 수 년 간 서울예술대를 비롯 동국대, 중앙대 등 주요 문예창작과에 학생들을 합격 시켰으며, 백일장에서도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최근 진행된 광주대학교 문예창작과 백일장과 순천대학교 문예창작과 백일장에서도 입상자를 배출했다.

제대로 된 문예창작과 실기 교육을 위해 8명 이하의 소수 정예 클래스를 운영하여 학생들의 작품 창작을 돕는다. 특히 올해부터는 예술고등학교 문예창작과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던 전문 강사들이 뉴스페이퍼 아카데미에 함께하여 수업의 질을 높였다.

뉴스페이퍼 아카데미 문예창작과 방학 특강반은 문예창작과 실기 준비가 시급한 학생들, 지방에 살아 수업 혜택을 보기 어려운 학생들을 대상으로 단기간 강도 높은 수업을 진행한다. 문예창작과 입시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작품 창작과 검토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문학 이론 자료 등을 체계화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문예창작과 수시 실기까지 불과 3개월밖에 남지 않았기에 빠르고 제대로 된 준비가 필요한 시점이다.

뉴스페이퍼 아카데미 여름방학 특강반은 학생들의 여름 방학이 시작되는 6월 말 즈음 개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뉴스페이퍼 아카데미 홈페이지(http://www.newseducatio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