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휴먼크루즈 배틀서바이벌 경기 티져영상 공개했다.
제3회 휴먼크루즈 배틀서바이벌 경기 티져영상 공개했다.
  • 김현섭 기자
  • 승인 2018.06.14 23:42
  • 댓글 0
  • 조회수 146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페이퍼 =김현섭 기자]버팔로 프로모션(대표 유명우)는 6월 14일 제3회 휴먼크루즈 배틀서바이벌 복싱대회의 티져영상을 공개했다.

티져영상의 시작은 전 WBA 쥬니어플라이급 세계 챔피언을 지낸 유명우 선수의 가벼운 워밍업 모습과 함께 지난 선수들의 복싱시합 모습이 담겨있다.

티져영상을 공개한 유명우 전 세계챔피언은"새로운 신인들을 발굴하기 위해서는 시간이 걸리더라도 지금부터 이 선수들이 많은 게임을 소화하고 경기경험을 쌓아서 동양 더 나아가서는 세계로 향하게 끔 해야되겠다는 뜻으로 '버파로 휴먼크루즈 배틀서바이벌' 시합을 만들게 됐어요."라며 취지를 밝힌다.

또한, 자신의 경험담으로 "챔피언 밸트를 허리에 감았을때는 챔피언 밸트를 획득한 것이 아니라 지구 전체를 자신이 얻은 것같은 꿈만 같은 순간이었다."고  회상하며 이 대회를 진행하는 동안 "좋은 선수들을 많이 발굴 했구요. 이 선수들 중에 제2의 버팔로 세계 챔피언이 반드시 나올것이라고 믿어의심치 않습니다."라며 마친다.

휴먼크루즈 배틀서바이벌 시즌3의 포스터이다.<사진=버팔로 프로모션 제공>

대회는 오는 7월13일 신도림테크노마트 11층 그랜드볼륨에서 오후 6시부터 열리며, 최경호 버팔로프로모션 본부장은 “이번 시즌 경기에서 두각을 보이는 선수가 내년 5월 국내 최초로 크루즈 여행 기간 동안 선상 특설링에서 열리는 시합을 치른다”고 밝혔다.

대회를 통해 대한민국이 다시한번 복싱의 강국으로 나아가길 진심으로 기원하는 복싱팬들을 위해 좋은 경기가 예정이다.

이 대회는 MBC스포츠플러스를 통해 생방송 될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