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루엣 소프트, 여름 휴가를 대비하여 외모 개선 가능
실루엣 소프트, 여름 휴가를 대비하여 외모 개선 가능
  • 정근우 기자
  • 승인 2018.06.19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호뮤즈클리닉 봉수정 원장
천호뮤즈클리닉 봉수정 원장

[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여름이 다가오면서 본격적으로 강한 자외선과 높은 습도는 피부노화 진행을 가속화시키는 요인 중 하나이다. 피부노화는 물론 피부탄력을 회복하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얼굴 리프팅에 대한 관심이 높아 지고 있는데, 피부탄력 화장품도 인기지만, 근본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기 때문에 간단하게 피부탄력을 개선시킬 수 있는 시술로 얼굴리프팅이 있다.

특히 얼굴리프팅은 다양하게 레이저리프팅, 실리프팅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효과가 높은 실리프팅은 수술 없이 간편하게 즉각적인 얼굴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

실리프팅은 의료용 실을 피부 속에 삽입하여 늘어지고, 처진 부분을 잡아 당겨주는 방법이다.

간편한 시술이기 때문에 여름 휴가를 대비하여 외모 개선을 하고자 하는 이들이 많이 찾고 있는데 실리프팅 중에서도 안티에이징 효과와 함께 얼굴 볼륨과 라인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실루엣소프트가 있다.

천호뮤즈클리닉 봉수정 원장은 "실루엣소프트는 불균형해진 안면윤곽 라인을 잡아주는 동시에 피부탄력 증진 효과까지 볼 수 있고 시술 후 붓기와 멍이 없으며, 일상 생활이 바로 가능한 신개념 리프팅 시술이다"라고 말했다.

실루엣소프트는 일반 실리프팅과 다르게 피부 스스로 콜라겐생성을 통해 피부의 탄력을 강화하고 볼륨을 높여주며, PLLA 성분으로 만들어 졌으며, 직선이 아닌 360도 콘(Cone) 모양의 원추모양 돌기로 360˚ 모든 면을 당겨주는 리프팅이다. 그리고 원추돌기의 고정력과 다양한 부위에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자연스럽고 더욱더 입체적인 디자인이 가능하다.

피부 스스로 콜라겐조직이 생성되면 리프팅과 볼륨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으며, 실이 개개인의 얼굴 구조에 따라 피부조직을 당기기도 하고 모아주기도 하여 피부처짐의 개선뿐만 아니라, 안면윤곽 라인을 이전의 상태로 복구시켜주는 페이스 리모델링이 가능하다.

다른 리프팅 보다는 상대적으로 지속기간이 긴 편에 속하고, 또한 시술 시간이 짧고 관리에 따라 후유증이 적으며 일상 생활이 바로 가능하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도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는 시술이다.

천호뮤즈클리닉 봉수정 원장은 "실루엣소프트의 경우 처지고 늘어진 부위의 구조를 교정해 볼륨, 탄력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주름 개선 효과까지 볼 수 있으며, 시술 비용을 따지기 보다는 의료진의 경험과 노하우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한 선택을 해야 더욱 만족스러운 시술 결과를 볼 수 있다"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