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을 배포하노라! 산돌커뮤니케이션, 한글날 기념해 폰트 무료 이용 이벤트 진행해
한글을 배포하노라! 산돌커뮤니케이션, 한글날 기념해 폰트 무료 이용 이벤트 진행해
  • 송진아 기자
  • 승인 2018.10.08 2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페이퍼 = 송진아 기자] 산돌커뮤니케이션은 8일 572돌 한글날을 기념해 신규 및 기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 “한글을 배포하노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산돌커뮤니케이션 한글날 이벤트. 사진 = 산돌커뮤니케이션 갈무리
산돌커뮤니케이션 한글날 이벤트. 사진 = 산돌커뮤니케이션 갈무리

“한글을 배포하노라!” 이벤트는 백성들이 쉽게 글을 읽고 쓸 수 있도록 한글을 반포한 세종대왕의 뜻을 이어받고, 한글의 우수성과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많은 유저들이 아름다운 한글 폰트를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끔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벤트는 산돌커뮤니케이션의 클라우드 폰트 서비스를 지원하는 ‘산돌구름’ 웹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신규회원 전원에게는 6개월 동안 산돌구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회원가입을 한 후 이용권 등록 란에 “한글을배포하노라”라고 입력하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산돌의 모든 폰트와 560여종에 달하는 ‘폰트릭스’의 폰트까지 라이센스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게 된다.

기존 회원은 산돌구름에 신규로 입점한 폰트릭스의 폰트와 산돌의 폰트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결합상품을 30% 할인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상품 할인가격은 한글날인 10월 9일부터 적용되어 11월 8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가 종료된 후에는 정상 가격으로 서비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