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립증산정보도서관, 도서문화축제 개관 10주년 기념 ‘책놀이 한마당’ 마련
구립증산정보도서관, 도서문화축제 개관 10주년 기념 ‘책놀이 한마당’ 마련
  • 김상훈 기자
  • 승인 2018.10.12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3일(토) 2시부터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및 전시 운영

[뉴스페이퍼 = 김상훈 기자] 은평구 구립증산정보도서관(관장 김숙경)이 개관 10주년을 맞아 즐길거리가 풍성한 도서문화축제 ‘책놀이 한마당’을 10월 13일 오후 2시부터 진행한다.

구립증산정보도서관 주차장과 정문에서는 반짝동글 지퍼캔 만들기, 피리부는 삐에로 만들기, 컵케이크 메모꽂이 만들기, 전통등 만들기, 오늘의 주인공은 나야나! 마이크 만들기, 달콤한 즐거움! 캔디크레인 등의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부스를 운영한다.  

또한 체험 부스 이외에 증산동 마을 재능기부로 이루어지는 캘리그라피 전시와 체험전, 증산동 핫한 카페 헤세드공방에서 진행하는 나도 오늘 바리스타! <더치커피 체험전>이 함께 운영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증산정보도서관 개관 10주년을 맞아 10월 13일 토요일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부스를 제공하고자 노력을 기울였고 도서관과 함께 신나는 축제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고 밝혔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jsplib.or.kr)를 참고하거나 구립증산정보도서관 (307-6030)으로 문의하면 된다.

행사 포스터 [사진 = 증산정보도서관 제공]
행사 포스터 [사진 = 증산정보도서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