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작홍사용문학관, 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 담아 "시와 함께하는 송년음악회" 개최
노작홍사용문학관, 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 담아 "시와 함께하는 송년음악회" 개최
  • 김상훈 기자
  • 승인 2018.12.22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페이퍼 = 김상훈 기자] 노작홍사용문학관이 지난 한 해 동안 문학관을 찾아준 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시와 함께하는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음악회는 12월 27일 오후 7시 노작홍사용문학관 산유화극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시와 함께하는 송년음악회"는 1부 송년음악회, 2부 작품발표회로 나뉘어 개최될 예정이다.

1부에서는 이현호 시인, 김가온 재즈피아니스트, 이주미 재즈보컬이 출연한다. 이현호 시인의 시집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피아노 선율에 맞춰 낭송하는 시간이 마련된다.

2부 작품발표회는 노작홍사용문학관이 개설한 2018 하반기 문예강좌 시 부문 수강생들이 창작결과를 발표한다. 수강생들의 작품은 작품집에 수록되어 선보일 예정이다.

노작홍사용문학관은 "이번 시와 함께하는 송년음악회를 통해 시민들이 음악과 문학이 어우러지는 예술의 장을 마련하고자 했다."며 "송년회로 한해를 마무리함으로써, 내년의 사업에도 시민들의 관심이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화성시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참가 접수는 노작홍사용문학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오는 12월 26일까지이며, 선착순 80명만 가능하다.

행사 포스터 [사진 = 노작홍사용문학관 제공]
행사 포스터 [사진 = 노작홍사용문학관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