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설 연휴 맞이 복주머니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 마련
예스24, 설 연휴 맞이 복주머니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 마련
  • 김상훈 기자
  • 승인 2019.01.31 2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2019년 첫 명절인 설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보다 따뜻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31일 밝혔다. 

◇ ‘설 선물왔설!’ 매일 출석 체크하고 복주머니 받아 응모하면 경품 증정 

예스24는 1월 31일부터 2월 7일까지 8일간 특별한 복주머니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 내의 복주머니를 모으면 복주머니 1개당 1회씩 경품에 응모할 수 있고 같은 경품에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4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페셜 복주머니를 지급해 경품 당첨 가능성을 높였다. 추첨을 통해 금 다섯 돈(1명), LG 프라엘 더마LED마스크(1명), 제네바 블루투스 스피커(1명), BHC 맛초킹+콜라세트(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명) 등이 지급될 예정이며 당첨자는 2월 21일 예스24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예스24 영화 모바일 앱에서는 2월 10일까지 ‘새해 福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러 개의 복주머니 중 영화예매권 및 할인권과 모바일 스트리밍 할인권이 담긴 복주머니를 매일 고를 수 있다. 1일 1회 참여 가능하고 당첨 경품은 이벤트 응모 계정으로 당일 지급된다. 

◇‘2019년 독서하면 돼지!’ 가족, 연인과 함께 예스24 중고서점에서 연휴 보낸다 

설 연휴가 시작되는 2월 2일부터 6일까지 3인 이상 동반하거나 한복을 입고 예스24 중고서점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중고도서 10% 할인 혜택을,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돼지 캐릭터가 그려진 세뱃돈 봉투를 제공한다. 아울러 매장에서 새해 소망이 담긴 나만의 책갈피를 직접 만들고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책갈피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책 선물은 ‘디즈니 방한 굿즈’, <내 어머니 이야기> 카드 증정 

더불어 예스24는 연휴 기간 동안 책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2월 6일까지 이벤트 도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장갑, 니트모자, 마스크 등의 디즈니 콜라보 방한 굿즈와 함께 핫팩, 무릎 담요 등을 제공하여 따뜻한 연휴를 선사한다. 

이 밖에도 선물하기 좋은 만화들을 소개하는 기획전도 진행한다. tvN 예능 프로그램 ‘알쓸신잡3’에서 소설가 김영하가 추천하며 화제가 된 <내 어머니 이야기>의 일러스트를 담은 카드와 봉투를 이벤트 도서 구매자들에게 증정한다. <내 어머니 이야기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일러스트 디자인의 카드와 봉투 4종을 모두 제공한다. 

최성열 예스24 마케팅본부장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이 바로 앞으로 다가오면서 예스24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에게 보답하고자 이 같은 풍성한 문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짧은 연휴이지만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책을 가까이 하는 따뜻한 설 연휴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예스24 설 연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