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못골도서관, ‘중국 3천년 명문가의 자녀교육법, 김영수 작가와의 만남’개최
강남구립못골도서관, ‘중국 3천년 명문가의 자녀교육법, 김영수 작가와의 만남’개최
  • 김상훈 기자
  • 승인 2019.02.13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은 오는 2월 17일(일) '중국 3천년, 명문가의 자녀교육법'의 저자 김영수를 초청하여 작가와의 만남을 진행한다.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사기' 전문가인 김영수 작가는 영산 원불교대학교 교수를 역임하였고, EBS 특별기획 ‘김영수의 사기와 21세기’를 총 32회차에 걸쳐 진행하며 인간관계와 교육법, 리더십 등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 바 있다. 현재 한국사마천학회 상임이사이자 중국 소진학회 초빙이사, 섬서성 사마천학회 회원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김영수 작가는 이를 바탕으로 '현자들의 평생 공부법' 및 '사기의 리더십', '나를 세우는 옛 문장들', '사마천, 인간의 길을 묻다' 등 다수의 저서를 집필했다.

강남구립못골도서관 이아영 관장은 “이번 김영수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자녀교육을 위한 중국 명문가의 자녀 교육 철학과, 작은 원칙들을 실행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그램은 2월 17일 일요일 오후 2시에 강남구립못골도서관 2층 다목적강의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성인 40명을 대상으로 한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mglib.gangnam.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행사 포스터
행사 포스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