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 시인과 함께 봄을 읽다! 연세대학교 '공강혁신' 김현 시인 함께하는 4월 특강 개최
김현 시인과 함께 봄을 읽다! 연세대학교 '공강혁신' 김현 시인 함께하는 4월 특강 개최
  • 육준수 기자
  • 승인 2019.04.06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 포스터. 사진 제공 = 공강혁신
행사 포스터. 사진 제공 = 공강혁신

추위가 가시고 봄이 찾아오는 4월, 연세대학교 고등교육혁신원 공강혁신은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공강혁신은 오는 4월 10일 백양누리 헬리녹스홀에서 오후 4시부터 5시 20분까지 1시간 20분 동안 김현 시인 초청 특강 "봄을 읽는 시간"을 진행한다.

공강혁신은 연세대학교 고등교육혁신원의 지원을 받아 진행하는 기획 프로그램이다. 무의미하게 버려지거나 소비되기 쉬운 대학생들의 공강 시간을 특별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매달 1회 문학 작가를 초청하여 특강을 진행한다. 지난 3월에 열린 1회 특강에는 김이듬 시인이 강사로 초청됐다.

김현 시인은 2009년 작가세계를 통해 작가로 데뷔했으며 시집 "글로리홀"과 "입술을 열면", 산문집 "걱정 말고 다녀와" 등의 책을 집필했다. 김준성문학상과 신동엽문학상 등을 수상한 경력이 있다.

이날 김현 시인은 작품을 낭독하고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강의 주제는 "나와 타자, 사회에 관한 이야기"이다.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연세대학교 학생과 일반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행사 말미에는 친필 사인 시집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공개된 전화번호(010-4659-7885)에 학교, 학과, 이름을 문자로 전송하거나 포스터 QR코드에 접속하면 된다. 

뉴스페이퍼, NEWSPA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