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못골도서관, ‘책과 통하는 작가와의 만남 제 20회 더벅머리 톰, 안소민 작가와의 만남’ 개최
강남구립못골도서관, ‘책과 통하는 작가와의 만남 제 20회 더벅머리 톰, 안소민 작가와의 만남’ 개최
  • 김상훈 기자
  • 승인 2019.04.18 2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은 오는 4월 25일 목요일 <더벅머리 톰, 안소민 작가와의 만남>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더벅머리 톰, 안소민 작가와의 만남>은 작가와 함께 책을 읽고 더벅머리 톰의 가면을 직접 만들어보는 시간을 통해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길러주는 시간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도서관 유아 자료실 내부를 장식하고 있는 더벅머리 톰의 원화를 그린 작가를 직접 만나봄으로써 책과 도서관에 대한 친근함을 심어줄 수 있을 것이다. 

안소민 작가는 ‘더벅머리 톰’ 그림책의 그림 작가로 영국 브라이튼 대학 MA Sequential Design and Illustration 학과에서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아시아문화전당 중앙아시아 작가워크숍의 선정 작가이며 현대어린이책미술관에서 그림책 만들기 강의를 한 바 있다.

안소민 작가의 저서로는 ‘교활한 꾀쟁이의 속임수’, ‘네가 처음’, ‘A Square’, ‘가시 옷’, ‘1분이면’이 있다. 특히 ‘1분이면’은 이탈리아 꼬라이니 출판사에서 출간한 첫 책으로 한국, 미국을 비롯한 5개국에서 출간되기도 하였다. 

프로그램은 4월 25일 목요일 16시부터 17시 30분까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2층 유아자료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초등 1~6학년 28명을 대상으로 한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mglib.gangnam.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