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문화재단, ‘2019 부천어린이세상’ 온라인 예매 시작
부천문화재단, ‘2019 부천어린이세상’ 온라인 예매 시작
  • 육준수 기자
  • 승인 2019.04.20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6월 28일~30일, 어린이 축제 ‘2019 부천어린이세상’ 열려
행사 포스터. 사진 = 부천문화재단
행사 포스터. 사진 = 부천문화재단

부천문화재단은 부천 대표 어린이 축제 ‘2019 부천어린이세상’(이하 ‘부천어린이세상’)을 진행하기에 앞서 19일 온라인 예매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공연과 체험, 놀이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부천어린이세상’은 6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열린다. 올해엔 복사골문화센터가 타임머신을 타고 떠나는 어린이 놀이터로 변신해 어린이 관객을 맞이한다. 매년 8월에 진행됐던 ‘부천어린이세상’은 더위를 피해 올해 처음으로 6월에 열려, 보다 많은 관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주요 공연으로는 ▲프리미엄 가족뮤지컬 <캣 조르바> ▲어린이극 <와, 공룡이다!> ▲스토리텔링극 <아 글쎄, 진짜?!>가 관객을 기다린다.

프리미엄 가족뮤지컬 <캣 조르바>는 높은 완성도를 인정받고 있다. <와 공룡이다!>는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물건들로 소리를 만드는 재미있는 작품이며, 인터파크 공연 평점에서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기록했다. 제15회 서울아시테지겨울축제에서 우수작으로 선정된 <아, 글쎄, 진짜?!>는 잠이 오지 않는 아이들을 위한 이야기로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한다.

이외에도 시민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짬짬이공연’으로 ▲<크로키키브라더스(EBS 딩동댕유치원 출연)> ▲<로봇댄스>가 준비됐다.

축제의 재미를 더할 다채로운 시민참여 프로그램은 향후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자를 모집한다. 탈을 만들고 퍼레이드를 진행하는 <공룡탈 만들기>와 서랍 속 나만의 물건을 전시하는 <나도 큐레이터>, <벼룩시장>도 열릴 예정이다.

예매는 부천문화재단 홈페이지(링크클릭)에서 가능하며, 시민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도 확인할 수 있다. 주요 할인 혜택은 ▲다자녀할인(30%) ▲판타지아·스페셜패키지 할인(40%) ▲퍼팩트패키지 할인(50%) 등이다.

한편, 2016년부터 열린 부천어린이세상은 지금껏 3만명 넘는 관객이 찾아 지역 대표 어린이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부천문화재단 홈페이지와 공연기획부(032-320-6377)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