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립증산정보도서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 개최
구립증산정보도서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 개최
  • 김상훈 기자
  • 승인 2019.04.29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립증산정보도서관 [사진 = 구립증산정보도서관 제공]
구립증산정보도서관 [사진 = 구립증산정보도서관 제공]

구립증산정보도서관(관장 김숙경)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가정의 달 기념 마술공연 ▲‘호기심 반짝★ 마술 쇼’(14일)를 시작으로, 그림책 동아리의 재미있는 독후활동 ▲‘도서관이 들려주는 그림책’(27일), 우리 가족만의 스툴을 만들어보는 목공수업 ▲‘가족과 함께 하는 목공은 즐겁다!’(19일), 가족과 함께 미니 서랍 냅킨공예를 체험해보는 어린이 문화공작소 ▲‘가족과 함께하는 미니 서랍 냅킨 공예’(29일)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 도서관 이용자 누구나 및 성인들이 참여 가능한 행사로는 제시된 단어를 조합하여 소중한 사람에게 카드를 써보는 ▲‘뇌vel up! 도서관Ⅰ<나의 뇌 감성>’(13~27일)과 ‘가족’관련 책 및 빅데이터로 뽑은 5060세대 베스트셀러를 전시하는 ▲‘5월의 북인사이트 <가족이라서 고마워>’(2일~28일)가 준비되어있다.

도서관에서 준비한 유익하고 알찬 가정의 날 프로그램에, 관심 있는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http://www.jsplib.or.kr) 참조하거나 구립증산정보도서관(307-6030, 내선201,5)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