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아트 4월 이상한 전시, 이상한 실험전 성료... 김이정의 이상한 사랑展, 엄마의 이상한 P展 진행해
이상아트 4월 이상한 전시, 이상한 실험전 성료... 김이정의 이상한 사랑展, 엄마의 이상한 P展 진행해
  • 김상훈 기자
  • 승인 2019.05.01 14:09
  • 댓글 0
  • 조회수 66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래마을에 있는 전시기획사 이상아트(관장 이상미)가 4월 이상한 전시와 이상한 실험전을 성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상아트는 4월 탄생석인 다이아몬드와 영원한 사랑을 주제로 하는 김이정의 이상한 사랑展을 4월 16일부터 25일까지 개최했다. 3명의 현대미술 작가 김진우, 이수연, 정두연이 다이아몬드와 사랑을 주제로 9점의 작품을 선보였다.

전시 부대행사로 4월 20일 비두리의 사진수업과 제12회 이상한 살롱이 열렸다. 이상한 살롱은 김이정의 이상한 사랑展 <아티스트 토크>와 종로예술극장의 연극배우들이 들려주는 <리더스 낭독회> 등이 진행됐다.

이상아트는 제1회 이상한 실험전으로 엄마의 이상한 P展을 서울 종로구에 있는 종로예술극장 전시장에서 3월 15일부터 4월 28일까지 개최했다. 이상한 실험전은 다양하고 특이한 전시를 통해 현대 미술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새로운 변화를 주기 위해 이상아트가 마련한 전시이다.

화가이자 행위예술가인 이성 작가가 회화, 조각 등 총 15점을 선보였다. 3월 30일 석고작품 ‘나체, 죽은 마스크’(The Nude, Dead mask) 부수기 퍼포먼스를 열기도 했다.

이상미 이상아트 관장은 “이상아트는 현대미술을 쉽게 즐길 수 있는 친근하고 열린 공간을 지향한다”며 “4월은 다채로운 전시로 대중과 현대미술이 더 가까워지고 즐거움을 나눈 보석 같은 시간이었다"라고 전했다.

이상아트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월~금으로 운영한다. 토일은 휴관 및 예약제이다. 도슨트를 포함한 모든 전시 프로그램은 사전 신청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전시 관람 및 도슨트는 무료이다. 전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상아트 홈페이지(www.leesangar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예약문의는 070-4949-2998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