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차르트와 하프시코드, 군포문화재단, 28일 2019 시크릿클래식 제4강 진행
모차르트와 하프시코드, 군포문화재단, 28일 2019 시크릿클래식 제4강 진행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8.23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군포문화재단은 오는 28일 군포문화예술회관에서 2019년 시크릿클래식의 네 번째 순서 '모차르트와 하프시코드' 강좌를 운영한다.

경기문화재단의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시크릿클래식은 음악과 예술에 관심 있는 시민들이 모여 특정 음악사조에 대해 심도 있게 접근해 이야기하고, 시대와 그 시대에 속한 음악가, 그들의 삶과 음악에 대해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모차르트와 악기'라는 테마로 10월까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에 운영되는 시크릿클래식은 예술의전당 음악아카데미의 최은규 강사와 함께 모차르트의 음악과 그 속에 등장하는 악기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으로 마련된다.

'모차르트와 하프시코드'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시크릿클래식의 네 번째 강의에서는  천재 작곡가 모차르트 시대에 연주된 하프시코드에 대해 알아보고, 하프시코드를 활용한 명곡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모차르트 시대의 여러 고악기들의 연주법과 음색에 대해 알아보며 여러 악기들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시간으로 채워진다.

한편 시크릿클래식은 8세 이상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시크릿클래식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링크클릭)을 참고하거나 전화(031-390-3500~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