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원작 대학로 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 9월 6일 개막
웹툰 원작 대학로 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 9월 6일 개막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9.02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툰 원작 대학로 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가 오는 9월 6일 개막을 앞두고 마지막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다음웹툰 연재 당시 평점 9.9점, 연재 1위를 자랑했던 '우리집에 왜 왔니'를 무대 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혜화 공간아울에서 공연될 연극은 웹툰의 무대화라는 점과 함께 브라운관에서 볼 수 있었던 배우들의 캐스팅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제의 중심에 섰다.

실제로 지난 인터파크 티켓 오픈 당시에 높은 예매율이 높아 관객들의 높은 관심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 최소연 연출은 “원작인 웹툰의 무대화에 있어 한정적인 부분들이 존재했지만 보다 연극적인 재미와 요소를 살리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인물들의 심리 변화와 흐름에 초점을 맞춰 공연을 보는 관객들도 설렘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우리집에 왜 왔니'는 국적도 성격도 다른 두 남녀가 갑작스럽게 한 집에 살게 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로맨틱코미디 연극이다. 9월 6일 개막 예정미며 오는 9월 18일 2차 티켓오픈을 앞두고 있다.

공연기획사 아크컴퍼니 관계자는 “첫 공연을 앞두고 배우는 물론 전 스탭진이 최선의 결과물을 만들어내기 위해 밤낮없이 매진하고 있다”며 “설렘 가득하면서도 웃음과 감동이 가득한 공연으로 연인들의 데이트는 물론 다양한 관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