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동 야경 명소 '루프탑 노네임', 연말 모임 및 스몰웨딩 장소로 주목받아
서초동 야경 명소 '루프탑 노네임', 연말 모임 및 스몰웨딩 장소로 주목받아
  • 조은별 기자
  • 승인 2019.10.18 18:32
  • 댓글 0
  • 조회수 66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로운 공간 연출로 다양하고 트렌디한 파티 진행 가능
최신식 시설과 합리적인 가격의 서초동 루프탑 파티 하우스
[ 사진 제공 = 루프탑 노네임 ]

복잡한 도심 속 탁 트인 휴식 공간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루프탑 노네임'이 나섰다. 도심 속 고층 빌딩 꼭대기에 위치판 루프탑 노네임은 루프탑으로 이루어진 두 개의 층을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어 프라이빗한 모임 및 행사 진행이 가능하다. 또한 낮에는 도심 속의 여유를 주며 동화 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밤에는 서울의 야경을 배경으로 로맨틱한 장면을 연출할 수 있어 파티하우스 및 하우스 웨딩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루프탑 노네임은 서초동에 위치한 파티하우스로 송년회, 기업행사 등 다양한 형태의 모임 및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다목적 대관처다. 목적에 맞게 자유로운 공간 스타일링을 적용해 고객이 원하는 분위기 속에서 파티를 즐길 수 있으며, 각종 식사 및 주류, 음향시설과 대형 모니터 등 파티를 위한 시설 역시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어 최신식 시설과 세련된 스타일의 파티하우스를 비교적 부담없는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 사진 제공 = 루프탑 노네임 ]

한편 전통적인 결혼식 문화가 약화되고 다양한 형식의 결혼식이 증가함에 따라 하우스 웨딩의 수요 역시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루프탑 노네임은 틀에 박힌 예식장을 벗어나 특별한 장소에서의 결혼식을 추구하는 젊은 예비 부부나 소수의 하객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이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각종 모임 및 행사가 활발해지는 연말이 다가오고 있어 시설 예약이 성황을 누리는 가운데, 비교적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루프탑 노네임은 주목할 만한 공간이다. 현재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는 루프탑 노네임은 약 40명에서 70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운영시간은 예약시 협의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