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 HK테일러, 연말 프로모션 진행....맞춤코트에 여성맞춤정장까지
맞춤정장 HK테일러, 연말 프로모션 진행....맞춤코트에 여성맞춤정장까지
  • 정근우 기자
  • 승인 2019.12.0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에서 연말을 맞이해 12월 31일까지 맞춤정장 및 맞춤코트, 예복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알렸다.

용도에 따라 준비한 5가지 프로모션은 패키지로 진행된다. 맞춤예복 패키지는 맞춤셔츠&이니셜 서비스, 리폼, 보타이, 포켓치프와 웨딩촬영을 위한 턱시도 대여도 포함되어 있으며 진행 고객에게는 촬영용 액세서리까지 무료로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천연 비스코스 안감과 소뿔, 너트의 천연단추 부자재를 고객이 직접 취향대로 선택 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결혼 본식정장 준비가 가능하다.

비즈니스 정장 패키지는 두 벌로 진행되는데 원단에 따라 가격대가 나눠져 있어 예산과 용도에 따라 진행할 수 있게 마련되어 있다. 수트의 스타일은 고객의 니즈에 따라 제작되기 때문에 클래식정장 또는 캐주얼 정장 등 취향에 따라 맞춰볼 수 있다.

세계 명품 원단을 소공동 공정으로 제작되는 비스포크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로로피아나, 스카발, 홀랜드&쉐리, 바워로벅 원단이 준비되어 있다. 개인패턴 제작 후 제작되기 때문에 체형이나 사이즈에 민감한 고객이라면 수미주라 맞춤양복보다 손바느질 수제정장을 추천한다.

HK테일러 우먼수트 론칭으로 여성맞춤정장도 진행이 가능하다. 오피스룩이나 커플정장도 동시 진행되고 있으며 FW시즌을 위한 코트맞춤을 위한 브레스키, 콜롬보, 톨레뇨의 유명한 캐시미어 원단으로 맞춤진행 된다. HKtailor는 수입원단 전문 업체로 알프레드 브라운, 톨레뇨, 콜롬보, 드라고, 까노니코, 로로피아나, 에르메네질도 제냐, 테일러&롯지등의 원단과 함께 업체가 직접 제작한 울 100%의 HK패브릭과 혼방원단인 HK비지니스 라인까지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안하고 있다.

에이치케이테일러는 목동본점에서 직접 제작소를 운영하고 있는 전문 테일러샵(tailorshop)이다. 업체 관계자는 “맞춤정장은 어디서 만드냐에 따라 퀄리티가 다릅니다”라며 “프로모션을 통해 남은 겨울 멋지고 따뜻한 패션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외 안산점, 인천송도점, 청주점, 전주점 등 전국 지점이 운영중이다. 연말 프로모션 및 업체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대표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