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소설 플랫폼 문피아, 크리스마스 맞아 풍성한 이벤트 진행
웹소설 플랫폼 문피아, 크리스마스 맞아 풍성한 이벤트 진행
  • 김보관 기자
  • 승인 2019.12.24 2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물 골드 쿠폰과 함께 문피아 2020년 달력 증정, 성탄절 당일 크리스마스 트리 찾기 이벤트 오픈
‘보고! 쌓고! 받GO!’ 이벤트 관련 이미지 [사진 제공 = 문피아]

웹소설 연재 플랫폼 문피아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 오픈한 ‘보고! 쌓고! 받GO!’ 이벤트는 2020년 1월 1일까지 진행되며, 연재작 열람 시 경품 응모권을 증정한다. 성탄절 당일 오픈되는 ‘도전! 트리를 찾아라’ 이벤트는 문피아 앱 곳곳에 숨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주어진 시간 내 찾을 경우 선물 골드를 지급한다.

현재 운영 중인 ‘보고! 쌓고! 받GO!’ 이벤트는 총 600명에게 선물 골드와 문피아 2020년 달력을 증정하며 연재 작품을 열람할 때마다 지급되는 응모권으로 받고 싶은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문피아 2020년 달력은 매달 사용할 수 있는 선물 골드 쿠폰이 포함되어 있으며 올 한해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감사를 전하고자 제작되었다.

‘도전! 트리를 찾아라’ 이벤트 관련 이미지 [사진 제공 = 문피아]

25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도전! 트리를 찾아라’ 이벤트는 매일 18시~20시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트리를 찾은 회원들에게 총 600만 골드를 나누어 지급할 예정이다. 이 이벤트는 문피아 앱을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다.

문피아에서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맞이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문피아는 ‘웹소설의 유토피아, 글세상 문피아’라는 슬로건 아래 만들어진 웹소설 연재 사이트이다. 2002년 커뮤니티사이트로 오픈 이후 대한민국의 장르문학 시장의 조성, 발전을 선도했고 2013년 정식 사이트로 오픈했다. 4만여명의 작가, 13만 종의 작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의 장르 문학 시장을 이끌어 가는 위치에서 한국 웹소설이 전 세계를 상대할 수 있는 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