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테일러, 맞춤정장으로 완성하는 연말연시 프로모션 진행
HK테일러, 맞춤정장으로 완성하는 연말연시 프로모션 진행
  • 정근우 기자
  • 승인 2019.12.27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가 연말과 새해맞이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2020년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맞춤예복은 풀 패키지로 준비되어 있다. 턱시도 대용으로 우선 제작되는 본식정장과 윙카라 맞춤셔츠는 결혼식 이후 일반정장과 드레스 셔츠로 바뀌는 ‘리폼’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보타이와 포켓치프도 구성되어 있으며 웨딩촬영을 위한 턱시도 대여까지 포함되어 있다. 대여 진행 시 촬영용 액세서리도 무료로 대여 받을 수 있으며 패키지 맞춤가격은 원단에 따라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여성맞춤정장 진행을 위한 ‘HK테일러 우먼수트’ 역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여성고객들의 니즈에 맞추기 위해 HK테일러가 별도의 여성복 라인을 출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정장과 함께 여성맞춤코트까지 패키지로 제안한다. 더불어 커플을 위한 커플정장과 커플맞춤코트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사회 초년생 등 여러 벌의 정장이 필요한 고객을 위한 맞춤양복 두벌 패키지도 마련되어 있다. 특히 평소 접하기 힘들었던 수입원단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연말연시 좋은 자리에 어울리는 고품격 수트를 찾는다면 손바느질로 제작된 비스포크 수트가 제격이다. HKtailor의 수제정장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소공동 제작방식으로 목동본점에서 운영하는 직영 제작소에서 제작된다. 목동본점에는 비스포크 제작 경력 40년 이상 된 마스터 테일러가 상주하며 직접 가봉을 진행하고 있다.

프로모션 원단 종류에는 알프레드 브라운, 톨레뇨, 콜롬보, 드라고, 까노니코, 로로피아나, 에르메네질도 제냐, 테일러&롯지, 스카발 등이 있으며, 홀랜드&쉐리와 함께 업체의 시그니처 원단인 순모 ‘HK패브릭’과 혼방 ‘HK비지니스’ 까지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겨울을 마무리 하기 위한 맞춤코트도 시미어 코트 원단으로 유명한 브레스키, 콜롬보, 톨레뇨 막스마라 등의 원단이 포함되어 있다.

HK테일러의 연말연시 프로모션은 목동본점, 청담점 외 분당점, 안양평촌점, 건대점 등 전국 지점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HK테일러 대표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