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문화재단, 신인 스토리텔러 공모전 "프로젝트S" 실시
CJ문화재단, 신인 스토리텔러 공모전 "프로젝트S" 실시
  • 성슬기 기자
  • 승인 2017.01.11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페이퍼 = 성슬기 기자] CJ 문화재단과 스토리텔러 지원사업 오펜(O'PEN)이 신인 스토리텔러 공모 프로젝트S를 실시한다. 

CJ문화재단 제공

CJ E&M은 지난 2일 영화, 드라마 작가를 꿈꾸는 예술인들을 발굴, 육성하기 위해 2020년까지 약 130억원을 투자하겠다고 전하며, 지원사업 오펜(O'PEN)의 출범을 밝혔다. 

'프로젝트S'는 신인 창작자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재능을 발휘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으로, 올해에는 스토리텔러 지원사업 오펜(O'PEN)과 연계한다.

오펜(P'PEN)은 스토리텔러 지원사업으로, 작가(Pen)를 꿈꾸는 이들에게 열려있는(Open) 창작 공간과 기회(Opportunity)를 제공한다는 의미로, 신인 방송/영화 작가 모집, 대본/시나리오 기획개발, 영상제작 등의 지원사업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S에서는 극영화 20편 내외가 선정될 예정으로, 선정자에게는 각 작품 성장 지원금 천만 원, 개인집필실 및 회의실 제공, 시나리오 사전 영상화 작업, 시나리오 피칭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접수 기간은 2월 1일부터 28일까지이다. 결과는 3월 29일 홈페이지에 공개되며, 선정자에게는 개별 연락된다.

프로젝트 S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CJ azit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