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세종 바로드림센터 오픈
교보문고, 세종 바로드림센터 오픈
  • 박도형 기자
  • 승인 2017.03.30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페이퍼 = 박도형 기자] 교보문고가 3월 30일 세종시 어진동 파이낸스센터에 ‘교보문고 세종 바로드림센터’를 오픈한다. 총 298평 규모로, 4만 종 5만여 권의 도서와 사무/학용품, 디자인문구, 라이프스타일소품 등 다양한 상품과 함께 커피를 마시며 책을 읽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카페자우’가 들어선다.

세종바로드림센터는 도서 상담과 고객맞춤형 추천 및 안내서비스를 제공하는 '북컨시어지' 데스크와 깊이 있는 독서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독서테이블과 독서바, 독서라운지가 구비됐다. 강좌 및 강연회를 진행할 수 있는 '배움' 공간이 마련되어 책을 읽는 것뿐만 아니라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독서문화서비스를 제공한다.

세종바로드림센터는 이번 오픈을 기념하여 다채로운 행사와 이벤트가 진행된다.

4월 15일 오후 2시에는 <잘 아파야 건강한 아이> 저자 최민형 한방소아과전문의, 4월 29일 오후 2시에는 <여행육아의 힘> 저자 서효봉여행교육전문가의 북세미나가 각각 진행된다. 강연별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 신청은 지하1층 북컨시어지에서 사전접수를 받고 강좌당 20명에게 개별로 안내할 예정이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4월 16일, 23일, 30일에는 아이 1명과 엄마 혹은 아빠 1명이 짝을 지어 함께하는 놀이강좌를 연다. 오후 2시~3시에는 펩아트, 오후 3시~4시는 팬시스티커 놀이를 진행하며, 북컨시어지에서 매 강좌당 선착순 10 커플을 신청 받는다.

Tag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