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라이브랩, 각질∙블랙헤드∙피지 고민 잠재워줄 ‘코튼캔디볼’ 선봬
얼라이브랩, 각질∙블랙헤드∙피지 고민 잠재워줄 ‘코튼캔디볼’ 선봬
  • 정근우 기자
  • 승인 2017.04.10 14:34
  • 댓글 0
  • 조회수 35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최근 봄철 미세먼지나 황사 등으로 인해 많은 이들이 건강관리에 힘쓰고 있다. 그 중 피부는 예민하기 때문에 외부 오염으로부터 차단은 물론 클렌징에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봄에는 큰 일교차로 인해 피부 속 각질이나 블랙헤드, 피지 등이 더욱 쉽게 쌓이는데 매번 이를 관리하기란 쉽지 않기 때문에 전용 제품을 통해 케어해주는 것이 좋다.

이 가운데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얼라이브랩(ALIVE:LAB)’은 간단한 방법으로 수정화장 클렌징은 물론 각질과 피지, 블랙헤드를 관리할 수 있는 ‘코튼캔디볼’을 선보이고 있다.

해당 제품은 기존의 화장품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동그란 솜을 이용해 만든 것으로 화장품을 가득 머금고 있는 솜을 이용해 급한 수정화장이나 잘 뜨는 메이크업, 넓은 모공, 각질, 피지 등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코튼 캔디볼’은 ‘얼라이브랩’의 김복자 대표가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알코올 솜에서 영감 얻어 화장품에 응용한 것으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관심 받고 있다.

제품 속에는 대표적으로 블랙헤드를 말끔히 청소해주는 글라이콜릭애씨드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수세미오이열매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 아울러 잔여물 없이 깨끗하고 부드러운 100% 순면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 없다.

‘얼라이브랩 코튼캔디볼’의 사용법 역시 간단하다. 화장 전이나 저녁 세안 후 피부결을 따라 부드럽게 닦아 내주거나 수정화장 시 고치고 싶은 부분을 간단하게 닦아내면 된다. 건조한 피부에는 필요에 따라 1~2일에 한번씩 사용하면 더욱 탁월하다.

관계자는 “휴대용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해당 제품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뷰티 유튜버들에게 소개된 바 있어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로 인해 카피상품 생산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얼라이브랩’의 ‘코튼 캔디볼’을 비롯한 다양한 화장품 제품들은 자사 공식몰 및 지마켓(G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