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기 어린이 영양제, 유산균만큼은 꼭 챙겨야…
성장기 어린이 영양제, 유산균만큼은 꼭 챙겨야…
  • 정근우 기자
  • 승인 2017.04.11 09:51
  • 댓글 0
  • 조회수 298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전용 유산균 고르는 팁!

[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최근 연일 미세먼지, 꽃가루, 건조한 공기, 큰 일교차 등의 환경적 요인으로 인해 아이들의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고 있다.

이에 부모들은 내 아이가 건강하게 잘 자라길 바라는 마음에서 어린이 영양제를 챙기는 경우가 많은데, 수 많은 종류의 성장기 어린이 영양제 중 필수로 선택해야 하는 것이 바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다.

장(腸)에는 우리 몸 속 70% 이상의 면역세포가 군집해 있기 때문에 평소 아이의 장 건강에 유의하는 것이 꼭 필요하다. 그렇다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대표적인 방법은 무엇일까?

바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섭취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생균으로, 체내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을 억제시키며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한다.

실제 스페인 올리바레스(Olivares) 연구팀이 2006년 ‘국제 미생물학회지’에 게재한 논문에 따르면, 락토바실러스균을 포함한 프로바이오틱스 섭취는 단핵 백혈구, 호중구와 같은 인체 면역세포의 비율과 활성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어린이 전용 유산균 영양제는 아이들의 장 환경에 잘 맞는 모유 유래 락토바실러스 루테리균을 비롯해 일명, 피부유산균으로 통하는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와 대장활동에 필요한 비피더스균 등이 모두 포함된 복합균주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과 더불어 이들이 장에 잘 정착해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영양공급원, 프리바이오틱스까지 함께 들어있는 제품을 선택하도록 하자.

닥터프로바 키즈는 유전자 공정을 거치지 않은 뉴트라세틱스사의 모유 유래 루테리 균주를 비롯해 람노서스, 비피더스균을 포함한 총 8종의 복합 유산균 제품이며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첨가한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다.

또한 어린이 유산균 영양제 ‘닥터프로바 키즈’는 듀라벡(DURABAC) 특허 코팅기술을 적용해 산소와 수분으로부터 유산균을 보호해 줌으로써 장까지 생생하게 살아서 정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어린이 유산균 영양제, 닥터프로바 제품은 센트럴팜에서 문의 및 확인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