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축제로 가득한 봄맞이 제주도여행! 쇠소깍 맛집 쇠소깍모꼬지
풍성한 축제로 가득한 봄맞이 제주도여행! 쇠소깍 맛집 쇠소깍모꼬지
  • 정근우 기자
  • 승인 2017.04.11 11:05
  • 댓글 0
  • 조회수 144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상반기 스포츠서울소비자만족대상 수상하며 입 소문

[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따스한 바람이 살랑거리는 완연한 봄 날씨가 계속 되면서 구름 한 점 없이 맑은 하늘의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제주도의 낮 최고 기온은 15도를 맴돌아 가볍게 나들이를 떠나기에 좋은데다, 제주도 곳곳에서 열리는 다양한 축제소식은 제주도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기 때문이다

특히 4월이면 제주의 봄을 알리는 제주 유채꽃축제와 한림공원 튤립축제를 비롯해 곳곳에서 크고 작은 축제를 열어 봄 여행으로 제주도 만한 곳이 없다. 그리고 5월에는 휴애리에서 진행하는 수국축제가 있어서 가족여행지역으로 아주 인기가 좋다.

하얗고 노란 꽃들이 가득 피어나는 제주 쇠소깍 인근에 자리잡은 '쇠소깍모꼬지식당'은 봄철 제주를 찾는 여행객이라면 꼭 알아두어야 할 제주도맛집이다.

곳곳에서 열리는 봄맞이 제주축제에 시선을 빼앗겨 하루 종일 제주관광을 즐긴 여행객들을 위해 허기진 배를 든든하게 채워 줄 제주맛집은 제주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코스 중 하나이다. 

푸른 제주의 하늘만큼 신선한 제주표 먹거리와 제주 특산물로 맛을 낸 푸짐한 메뉴는 봄철 제주여행의 먹는 즐거움까지 더해준다. 각자의 입 맛에 따라 흑돼지두루치기, 성게미역국, 감귤고등어구이, 통은갈치조림 등 제주 먹거리도 각양각색이다.

거기다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 친구, 동창회 모임 등 누구와 함께 제주여행을 즐기더라도 푸짐하게 맛볼 수 있도록 2인, 3인, 4인세트 메뉴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제주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좋다.

봄은 물론 사계절 언제나 내 가족의 먹거리를 만든다는 생각으로 푸짐한 차림을 대접하는 만큼 건강, 영양, 맛은 물론 부담 없는 가격까지 동시에 만족시켜 이미 제주맛집, 서귀포맛집으로 입 소문이 자자할 정도이다. 

이러한 입 소문에 힘입어 지난 2016년에는 2016 상반기 스포츠서울소비자만족대상에도 선정되며 일부러 이 곳을 찾아오는 이들까지 생겨나 휴애리맛집, 한라산맛집, 정방폭포맛집 등 해마다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의 행복한 제주맛집으로 사랑 받고 있다.

쇠소깍 근처 안에서 특수조림판에다가 통으로 갈치조림하는 곳은 쇠소깍모꼬지 뿐이라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이 돌아 심심치 않게 연예인을 만나는 재미도 있다. 

제주 곳곳에서 펼쳐지는 축제가 제주의 봄을 더욱 싱그럽게 만들어주는 이 때, 맛있는 맛집과 함께 한다면 제주에서의 봄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